책들사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하루종일 머리가 흐리멍텅하고 혼란스럽네요 본문

일상

하루종일 머리가 흐리멍텅하고 혼란스럽네요

라리리라리 2018. 3. 22. 23:30

하루종일 머리가 흐리멍텅하고 혼란스럽네요


현재 저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에 다행스럽게도 어릴적 같이 아르바이트 했던 형이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순대국집에서 

오전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시급이 현재 최저임금보다는 좀 높아서 이정도 일당만으로도 버틸만 하네요..


제가 아직 캥거루족이라..


저는 사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목표는 잡히지 않았지만

커뮤니티를 구성해서 광고수익을 올리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을 모으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경제적으로 압박을 받다보니 돈을 모으는것이 먼저일것이란 생각이 자꾸 머릿속을 떠나질 않네요

그래서 자꾸 주식쪽에 눈길이 가게 되는데


제휴마케팅 공부하랴.

워드프레스 공부하랴

까페 공부하랴.

책 읽으랴..

주식공부하랴..


어느것 하나 쉽지 않네요

그리고 여러가지를 손 대려고 하니까 

한가지에 집중을 못하겠네요.

원체 집중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이거하다 저거하다 산만하고 체력도 좋지 않아 계속 조는거 같은데..


이것저것 생각에 하루종일 머리가 띵~~하네요.

걱정입니다.



Comments